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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제목 | Q. 핸드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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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 | 2022-04-22 11:18:09 |
내용 | A. 가장먼저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에 분실신고와 발신정지를 하시기 바랍니다.
분실신고를 하지 않을 경우, 소액결제, 정보이용료결제, 데이터 통화료 등 타인 사용으로 인한 부당한 요금 청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동통신사를 통해 확인해 보니 소액결제(20~30만원)와 정보이용료결제(40~55만원) 가 월 최대 80만원까지 결제 가능하다고 합니다. (이동통신사 고객센터에 결제 한도를 낮추지 않았을 경우이며, 고객센터를 통해 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.) 핸드폰찾기콜센터에서는 습득자분께서 우체국/경찰서에 습득신고한 핸드폰에 대해, 핸드폰이 우체국/경찰서에서 핸드폰찾기콜센터로 들어오면 단말기 정보(기종,일련번호)를 통해 이동통신사에서 가입자 정보를 확인하여 문자 및 전화 안내를 통해 분실한 핸드폰을 찾아드리고 있습니다. 핸드폰찾기콜센터에서는 분실신고나 위치추적이 블가능하므로, 가입하신 이동통신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- SK텔레콤 고객센터 : 1566-0011 - KT 고객센터 : 1588-0010 - LGU+ 고객센터 : 1544-0010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핸드폰찾기콜센터로 입고된 핸드폰을 확인할 수 있는 “분실핸드폰조회”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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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 핸드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 |
등록일 2022-04-22 11:18:09 조회수 48426 | |
A. 가장먼저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에 분실신고와 발신정지를 하시기 바랍니다.
분실신고를 하지 않을 경우, 소액결제, 정보이용료결제, 데이터 통화료 등 타인 사용으로 인한 부당한 요금 청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동통신사를 통해 확인해 보니 소액결제(20~30만원)와 정보이용료결제(40~55만원) 가 월 최대 80만원까지 결제 가능하다고 합니다. (이동통신사 고객센터에 결제 한도를 낮추지 않았을 경우이며, 고객센터를 통해 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.) 핸드폰찾기콜센터에서는 습득자분께서 우체국/경찰서에 습득신고한 핸드폰에 대해, 핸드폰이 우체국/경찰서에서 핸드폰찾기콜센터로 들어오면 단말기 정보(기종,일련번호)를 통해 이동통신사에서 가입자 정보를 확인하여 문자 및 전화 안내를 통해 분실한 핸드폰을 찾아드리고 있습니다. 핸드폰찾기콜센터에서는 분실신고나 위치추적이 블가능하므로, 가입하신 이동통신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- SK텔레콤 고객센터 : 1566-0011 - KT 고객센터 : 1588-0010 - LGU+ 고객센터 : 1544-0010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핸드폰찾기콜센터로 입고된 핸드폰을 확인할 수 있는 “분실핸드폰조회”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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